Toggle navigation
Norgianclue
홈
포트폴리오
소개
프로필
수상경력
활동이력
문의
1
Research &
Analysis
리서치 분야
고객만족도 조사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대상으로 계량적 평가를 통해 고객만족 지수산출과 그 차이를 분석하여 전반적 품질 향상의 기초자료로 활용
모니터링 조사
실질적인 서비스, 시설 등 고객접점이 이루어지는 공간에서 고객을 가장한 모니터 요원이 서비스 품질 등에 대해 직접 평가
실태조사
정부 또는 민간의 정책, 사회현상, 의식 등에 대해 객관적인 사항을 파악하기 위한 자료를 수집하는 조사
제품 및 서비스 인식 조사
제품이나 서비스 출시 전, 대상 고객의 인식 및 의견을 수집하여 마케팅 기획 등에 참고하기 위한 조사
조사 방법
직접 방문 조사
-
특정 장소에서의 방문경험 조사 및 서비스 경험에 대한 만족도 평가 필요시 진행
- 전체 문항이 상대적으로 길거나, 복잡한 경우 진행
전화 조사
- CATI 또는 CAPI를 이용해 전화 면접원이 조사를 진행
- 비교적 전체 문항이 짧은 경우 효과적
웹 & 모바일 조사
- 자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단기간 제작 및 진행 가능.
- 모집단에 링크를 보내 조사를 진행하거나, 보유 패널을 통해 조사 진행
조사 가능 지역
전국 서비스 시행가능 지역 현황
모두의 서비스는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단위의 대면조사 및 방문조사 인프라를 보유
지역단위로 직영 4개소, 기타 대행 20개소의 관리를 통해, 전국 단위 조사 시 빠른 시일 내에 진행 가능
조사 진행 원칙
조사결과 분석(단위)
전체 지수 분석
인구통계학적 특성별 결과 분석을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파악하고, 유형별, 세부 항목별 만족도 수준을 파악
고객 충성도 분석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충성고객, 이탈가능고객, 충성고객군을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그룹별 대응 전략 설정이 가능함
IPA(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분석
세부 만족 항목별 우선순위(중요도와 시급도) 도출을 통해 우선 순위를 결정가능
개선안 도출
응답자 특성별, 시급도 및 중요도 도출 등을 통해, 집중해야하는 항목, 고객군과 연계하여 전략 설정이 가능
문 의 하 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약관 보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문의 및 메시지 접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이메일, 주소 등 ■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가 아닌 한, 회사는 위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 귀하는 위와 같은 일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반 개인정보의 필수적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문의 및 메시지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전송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