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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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대상으로  계량적 평가를 통해 고객만족 지수산출과 그 차이를 분석하여 전반적 품질 향상의 기초자료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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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조사

실질적인 서비스, 시설 등 고객접점이 이루어지는 공간에서 고객을 가장한 모니터 요원이 서비스 품질 등에 대해 직접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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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태조사

정부 또는 민간의 정책, 사회현상, 의식 등에 대해 객관적인 사항을 파악하기 위한 자료를 수집하는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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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및 서비스 인식 조사

제품이나 서비스 출시 전, 대상 고객의 인식 및 의견을 수집하여 마케팅 기획 등에 참고하기 위한 조사


조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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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방문 조사

특정 장소에서의 방문경험 조사 및 서비스 경험에 대한 만족도 평가 필요시 진행
- 전체 문항이 상대적으로 길거나, 복잡한 경우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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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조사

- CATI 또는 CAPI를 이용해 전화 면접원이 조사를 진행
- 비교적 전체 문항이 짧은 경우 효과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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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 모바일 조사

- 자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단기간 제작 및 진행 가능.
- 모집단에 링크를 보내 조사를 진행하거나, 보유 패널을 통해     조사 진행


조사 가능 지역
전국 서비스 시행가능 지역 현황

모두의 서비스는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단위의 대면조사 및 방문조사 인프라를 보유
지역단위로 직영  4개소, 기타 대행 20개소의 관리를 통해, 전국 단위 조사 시 빠른 시일 내에 진행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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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진행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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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결과 분석(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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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지수 분석

인구통계학적 특성별 결과 분석을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파악하고, 유형별, 세부 항목별 만족도 수준을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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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충성도 분석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충성고객, 이탈가능고객, 충성고객군을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그룹별 대응 전략 설정이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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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분석

세부 만족 항목별 우선순위(중요도와 시급도) 도출을 통해 우선 순위를 결정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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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안 도출

응답자 특성별, 시급도 및 중요도 도출 등을 통해, 집중해야하는 항목, 고객군과 연계하여 전략 설정이 가능
문   의   하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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